Square

노블 대구본사 053-746-0114

여우의 100% 실전 연애 노하우

게시판 상세보기
조회수 714
아직도 무조건 참고 무조건 다 퍼주는 것이 여자의 미덕이라고 생각하는가?


치밀한 밀고 당기기는 연애의 기본이자 기술~!


이제 활용도 100%의 실전 연애 노하우를 습득해보자.







1. 콜걸은 No~!


부르면 언제든지 만날 수 있는 여자가 되기보다는 드디어 만날 수 있는 여자가 되어야 유리한 입장에서 연애를 할 수 있다.


오늘 OK, 내일도 OK와 오늘만 OK는 실로 엄청난 차이가 있는 허락이다.








2. ‘환상 특급’ 전술


남자에게 당신에 대한 일종의 환상 같은 것을 심어줘라.


과도한 노출보단 부분적인 노출을, 아는 것이 많아도 조금씩 보여주고, 가진 것이 많아도 조금씩 드러내고, 몸가짐을 조신하게 할수록 남자는 당신을 대한 환상을 품게 된다.









3. 토끼 같은 여우가 되라!


너무 당당하고 뻣뻣한 여자보다는 약간 부족해 보이는 여자가 더욱 매력적인 법이다.


일부러 보여준 틈은 스스로 막을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고, 그 틈을 이용해 남자의 마음을 그 틈 속으로 빠져들게 만들어라. 때로는 아는 것도 모르는 척할 필요가 있다.








4. 접촉의 노하우


‘쉬운’ 여자가 되기 싫은 마음에 완강히 스킨십을 거절하기보다는 조금씩 허락하면서 더 큰 스킨십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는 것이 더 효과적인 유혹 방법이다.


팔짱을 먼저 껴도 그 이상은 거절하라. 기대감은 상대방을 적극적으로 만든다.


그 기대감을 이용해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아라.








5. 경쟁 심리를 자극하라


남자의 경쟁 심리를 자극하는 것처럼 효과적인 ‘밀고 당기기’ 전술은 없다.


A를 좋아하지만 B를 좋아하는 것처럼 행동한 다음 다시 A에게 가도록 해라. 당신과 사귄 A에게 B와의 경쟁에서 이긴 기쁨을 덤으로 만끽하게 해줄 것이며, 당신을 더 소중하게 생각할 것이다.








6. 100%법칙?


남자에게 100%를 줘서 연애를 100% 유지시켜선 안 된다. 당신이 50%를 줬다면 남자 역시 50%를 주도록 유도해야 한다.


모든 것을 다 줄 듯한 여자는 매력 없다. 희생하는 여자는 결국 남자에게 희생당하게 마련이다.








7. 되로 받고 말로 주자


남자에게 무언가를 받았다면 물질적인 보답은 아니더라도 무언가를 보답할 줄 아는 여자가 되자.


기뻐하는 표정과 애교만으로 남자의 수고스러움은 반으로 줄어들게 되고 그로 인해 남자는 더 큰 것을 해주고 싶어한다.








8. ‘밀고 당기기’


썰매 전략 남자만 리더십이 필요한 것은 아니다.


때론 여자도 남자를 이끌 필요가 있고 밀어줄 필요가 있다. 남자가 속상한 일이 있을 때 털털하게 술 한잔 하러 가자고 말할 줄 아는 여자가 사랑스럽다.


남자는 자신감을 잃었을 때 무조건 탓하기보단 위로해주며 다독거려주는 여자에게 어머니와 같은 따뜻함을 느낀다. 아무리 터프한 남자라도 때론 여자에게 기대고 싶어한다.








9. No에 인색하지 마라


여자의 Yes가 No보다 많다면 남자는 기고만장해져 여자를 자기 맘대로 대하게 되며, 이내 안심하고 딴 마음(“어디 다른 여자 없나?”)을 품게 된다.


여자에게 있어서 적절한 No만큼 강렬한 웅변은 없다.








10. 확신을 주지 마라


사랑하고 있다는 확신을 심어줄수록 딴 마음을 품게 되는 것이 바로 남자다.


처음 구애할 때의 정성을 유지시키고 싶다면 “좋아한다!”는 말부터 시작하라.


바로 “사랑한다” “너 없으면 못 산다”와 같은 말을 해선 안 된다. 남자에게 지나친 자신감은 오히려 한눈파는 ‘바람’이라는 역효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11. 문자의 타이밍


문자의 답장을 보낼 때는 바로 보내지 말고 약 20분 후에 보내도록 하자. 당신의 가치는 스스로 만들어가는 것이다.


문자를 무시하진 않되 문자 하나에도 고마움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보자.








12. 가족 핑계가 최선


어떤 곤란한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을 때는 일이나 상황을 핑계 삼지 말고 가족을 핑계 삼는 여우짓이 필요하다.


“오늘밤 나도 같이 있고 싶지만 아버지가 아프셔서 일찍 들어가야겠어” 이 한 마디면 남자는 바로 승복한다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글 좋아하는것과 사랑하는것의 차이
다음글 노처녀, 노총각 탈출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