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uare

노블 대구본사 053-746-0114

여자를 사로잡는 대화의 기술

게시판 상세보기
조회수 760
여자를 사로잡는 대화의 기술




과묵하고 조용한 남자가 인기 있다...?
그것은 아마도 옛날이야기인 것 같아요.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능숙한 대화의 기술이 반드시 필요하겠죠?



1. 자기 자랑과 남의 악평은 절대로 하지 않는다.
그녀와의 이야기에 정신이 팔린 나머지 그 소재 선택에 실수를 범해서는 안됩니다. 모든 것이 순간에 무너져 내릴 수 있습니다. 흔히 금기로 되어 있는 것들이 바로 자기 자랑, 옛날 연인과의 추억 등입니다. 또한 남의 악평도 삼가할 일.

물론 이 정도는 누구나 알고 있지만 자기 자신의 문제가 되면 그만 마음이 헤이해져 입이 열리게 되므로 주의하세요.

또한 그녀가 이해할 수 없는 말이나 빙빙 돌린 표현은 마치 잘 알지도 못하는 외국어를 남벌하는 것과 같습니다. 따라서 두 사람의 사이를 어색하게 만들기 때문에 삼가하세요.


2. 상대방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면 안 된다.
두 사람이 함께 거리를 거닐 때 당신이 다른 여성을 흘낏 쳐다보기만 해도 그녀는 충분히 슬픈 생각이 들 수가 있습니다. 대개의 여성들은 그의 유일무이한 여자 이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대화를 할 때에도 그녀와 다른 여성을 비교하는 이야기는 삼가해야 합니다. "내 친구 여자친구는 되게 예쁘대." 또는 "저기에 앉아 있는 여자는 옷 입는 센스가 좋다." 하는 말은 그녀를 모욕하는 것과 같습니다. 여자들은 남의 평가에 신경을 많이 쓰는 경향이 있습니다.


3. 부드러운 명령형이 마음을 움직인다.
우유부단하고 결단을 내리지 못하는 태도는 남자답지 못하다는 인상을 그녀에게 주고 맙니다. 그렇다고 무조건 강요하는 것이 좋은가 하면 결코 그렇지는 않죠. 다시 말해 부드러운 명령형 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예컨데 "내일밤 전화를 할 테니까 집에 있도록 해." 라든가 "기온이 내려갔으니 이걸 입도록 해." 하는 말과 함께 코트를 입혀 주는 등입니다. 그녀의 의사를 확인하고 싶을 때에도 판단을 기다리지 말고 이쪽이 바라는 방향으로 유도하며 이야기를 끌고 가도록 합니다.


4. 질투심은 자연스럽게 표현할 것
남자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여성을 독점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그리고 대개의 남자들은 흔히 노골적으로 표현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그 독점욕이 지나치게 직선적으로 표현되는 경우 그녀는 당신의 존재를 부담스럽게 느끼게 됩니다. 오히려 멀어지는 결과를 낳을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독점욕은 넌지시 질투심으로 나타냄으로써 표현을 하세요. 아마 그녀도 한결 부담이 덜어질 것입니다. "며칠전 A와 구경 갔었다며? 그럼 나하고도 같이 가자." 하는 식입니다.

그녀에게 무슨 일에 있든지 당신이라는 존재가 부담스럽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디까지나 산뜻하게 행동하세요. 지나치게 뜨거운 정열은 때로는 역효과를 냅니다.


5. 여자의 진심을 밝혀서는 안된다.
여자는 진심과 겉치레를 사용하는데 능숙합니다. 행여 마음 속으로는 오늘밤 이 사람과 함께 있어도 좋다. 는 생각이 있어도 입에서 나오는 말은 그와 반대인 경우가 많은 것입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남자 쪽에서 "입으로는 그렇게 말하지만 마음 속으로는 이렇게 생각하고 있지?" 하는 식으로 정곡을 찌르면 오히려 역효과. 그녀에게 속는 척 하면서 리드하면 됩니다.


6. 첫 데이트는 스피디하게...
간단히 그녀를 데이트에 나오게 하고서도 행선지조차 결정하지 못할 정도라면 아예 기대는 걸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대화를 즐길 수 있기는 커녕 신뢰감마저 잃게 될 것입니다. 처음에는 다소 독단적인 느낌이 들더라도 데이트의 주도권을 쥐고서 그녀를 데리고 다닐 정도의 행동력을 보여야 합니다.

이것저것 망설이기 전에 "저 집 스테이크는 맛있어." 하고 권하는 것과 "어디에 가고 싶어?" 하고 묻는 것과는 당신에 대해 느끼는 신뢰감의 정도가 크게 달라질 것입니다.

무엇을 할 것인가, 어디로 갈 것인가는 길어도 3분 이내에 결정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그녀는 짜증스러워 할 것입니다. 첫 데이트에서 당신의 매력을 맘껏 발휘하세요~!


7. 말을 잘하기보다 잘 들어줄 수 있어야 한다.
여성에게는 항상 자신의 이야기에 동의해 주기를 바라는 심리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상대방이 자신의 이야기를 어떤 태도로 듣는가에 매우 민감합니다. 그래서 듣는 척하면서 다른 생각을 하게 되면 즉시 들통이 나고 맙니다.

따라서 그녀가 이야기를 할 때에는 간혹 타이밍을 맞추어 맞장구를 치세요. 그것도 그저 "아, 그렇구나." 정도가 아니라 반드시 상대방 이야기 속에 나왔던 말을 되풀이하면서 맞장구를 친다면 좋겠죠? 맞장구는 조금 지나치다고 생각될 정도가 가장 무난한 것 같습니다.

한편 말이 없는 여성에게는 자꾸만 질문을 던져보세요. 쑥스러워 하던 그녀도 당신에게 말문을 틀 것입니다.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글 남자는 이런 여자 스타일에 끌린다
다음글 여자. 이런 남자에게 매력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