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uare

노블 대구본사 053-746-0114

[추천여행지] 영남알프스 얼음골케이블카 타러 밀양으로 오이소~

게시판 상세보기
조회수 49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밀양시는 여름 휴가철 영남알프스 얼음골케이블카(이하 얼음골케이블카)에 이용객이 증가할 것을 대비해 안전사고 사전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30일 전했다.

밀양시 산내면에 있는 얼음골케이블카는 영남알프스라 불리는 산악지대를 한눈에 둘러볼 수 있는 케이블카로, 하부승강장에서 해발 1,020미터의 상부승강장까지 국내 최장의 선로길이 약 1.8킬로를 약 10분만에 올라가 영남알프스 가지산, 백운산과 밀양시내 방향의 얼음골 계곡 등 수려한 경관을 조망할 수 있다.

얼음골케이블카를 이용해 재약산 사자봉이나 수미봉, 능동산, 사자평, 고사리분교 등으로 트래킹을 하거나 등산할 수도 있으며, 등산이 힘든 노약자나 어린이의 경우 완만한 데크길을 이용해 전망대에 올라가 주변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밀양시 관계자는 “시설물의 정기적인 안전점검을 통해 이용객의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특히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탑승객은 무조건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고 입장권 발권 시 발열체크 및 손소독제 사용, 승강장 내․외부의 주기적 소독 등 방역활동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더뉴스코리아(www.newskorea21.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글 [추천여행지] 연꽃도 보고 연극도 즐긴다! 밀양으로 떠나는 여행
다음글 [추천여행지] 백제 시대로 한여름 밤의 꿈 같은 야경여행,부여 궁남지와 정림사지